Leader로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만의 노력만으로는 어렵습니다.                                         

남을 보면서 자신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고 부족한 점을 채워나가도록 꾸준한 노력을 하는 자만이 진정한 Leader로서의 자질을 갖추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MCSA의 External activities는 진정한 Leader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jpg


3.jpg

 KUMS(Korean Undergraduate Management Society)

MCSA 회원들은 동아리 내부 인원들하고만 친해지는 것이 아니고 연세대와 고려대, 카이스트 소속 동아리 회원들과도 친분을 쌓을 수 있습니다. KUMS Alliance(서울대 MCSA, 연세대 GMT, 고려대 MCC, 카이스트 MSK) 는 Network의 중요성을 인지시켜주는 중요한 활동입니다. 졸업하고 사회에 진출해서 만날 다른 학교 졸업생들과 미리 Network를 키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Athletic Meet

매년 서울대학교 경영대학내의 다양한 동아리들과 함께 체육대회를 개최합니다. 체육대회는 그동안 함께해온 동료들과 같이 땀을 흘리며 보다 돈독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자리이며, 또한 타동아리 동료들과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 줍니다.

체육대회를 마친 뒤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주는 기쁨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