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SA의 정규 세션(학기 중 세션)은 Preliminary 회원의 경우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내부 세션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Associate 회원의 경우 내부 세션 및 실제 기업과의 프로젝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기간은 시험기간 break를 제외한 두 달이며, 해당 기간 동안 회원들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어진 주제에 대한 팀 모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금요일에는 Output을 발표하는 일정이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 진행되는 발표의 일반적인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reliminary 3-4개 팀과 Associate 팀의 한 주간 Output 발표 / Q&A / 피드백
2) Alumni Lecture
3) 뒤풀이
'Alumni Lecture' 의 경우 매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다른 요일에도 진행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MCSA의 회원으로 활동하기 위해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팀 모임과 발표 활동에 모두 참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
신입회원으로 지원하고자 하시는 분 및 Associate 회원은 MCSA 활동 시간을 Full Time으로 비워 주셔야 합니다.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는 경우 아래의 연락처 중 하나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 Spring MCSA Recruiting Coordinator
| 박건호 김소연 김수진
| 010.2124.5864 010.4676.1689 010.2401.9644
apply.mcs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