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37대 회장 이동익입니다.
MCSA 가족 여러분 모두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Intensive Session이 이미 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뒤늦게 Intensive Session Kick-off 공지를 올리는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38기 회원들은 지난 2020년 12월 19일 토요일부터 Winter Intensive Session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Intensive 기간 동안 회원들의 성장과 프로젝트의 성공을 함께 책임질 Education Coordinator로 34기 홍정민 회원이 선임되었습니다.
1. 2021 Winter Intensive Session Kick-off
○ 회장의 Intensive Session Kick-off (Intensive Session의 의의 및 당부사항)
○ Education Coordinator의 Kick-off (Education Coordinator 소개, Intensive Session의 목적 및 기조 설명)
2. Education Coordinator 선임
이번 Intensive 학기에 38기의 성장과 성공적인 기업 프로젝트 완수를 위해 34기 홍정민 회원이 Preliminary학기에 이어서 또 한 번 Education Coordinator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홍정민 회원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지난 가을 학기 Education Coordinator 선임 공지를 통해 이미 전달 드린 바 있기 때문에 그보다는 MCSA 설립 이후 최초로 두 학기 연속 Education Coordinator로 활동하는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은 홍정민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과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지난 가을 학기, 성공적으로 Preliminary Education Coordinator의 본분을 다한 홍정민 회원은 사실 겨울 Intensive 학기의 6주 기업 프로젝트 전 38기 회원들의 Intensive 내부 세션 교육을 담당하는 Session Education Coordinator의 직책까지만 추가로 맡기로 결정한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Preliminary 학기 때부터 38기 회원들의 교육을 책임지면서 생긴 그들에 대한 애정, 그리고 Multiple Cllient 체제로 운영되는이번 Intensive 학기의 프로젝트 성공에 조금 더 가까이서 많은 기여를 하고 싶다는 의지가 컸기 때문에 장시간 저와 상의한 결과 끝까지 한 학기 온전한 Education Coordinator로서 남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MCSA의 Education Coordinator는 그 자리에 대한 제의를 받는 것부터가 3학기 커리큘럼을 수료한 회원들이라면 누구나 영광스럽게 생각하는 자리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그 과정에서 자신의 다른 어떤일보다도 Education Coordinator의 일을 우선하고 그에 집중해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은 사실 누구나 짊어질 수는 없는 종류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무엇도 아닌 MCSA라는 단체, 그리고 활동 회원들에 대한 순수한 헌신을 바탕으로 두 번째 Education Coordinator 임기를 꾸려가고 있는 홍정민 회원에게 액팅 회원들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어려운 결정 끝에 학회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홍정민 회원에게 많은 격려를 해주시길 모든 선배님들께 감히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더욱 분발하여 앞으로 남은 Intensive 학기 38기 회원들이 Preliminary 학기 동안 학습한 내용을 꽃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치열하게 활동할 38기 회원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동익 올림